사랑하는  roadmaker들에게

 
가을의 국화의 색깔이 아주 선명하게 우리의 눈길을 끄는 계절입니다.

성경을 통하여 길을 찾으며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의 길을 찾아주려고 나선 사람들의 삶은 참으로 아름다운 삶입니다.

하나님이 뜻을 허락하셔서  roadmapbible 이란 이름으로 주님을 바라보며 가고 있는 중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을 성취하시기 위하여 3년 동안 12명을 준비하셨기에 우리도 그렇게 기도하고 나가고 있습니다. 아마 바라기는 우리 주님께서 기도하는 대로 우리에게 응답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특별히 하나님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전략을 보면 , 어머니, 지도자, 제사장( 레위인) 이었습니다. 이를 본받아 우리도 어머니( 가정), 지도자(사회), 제사장( 교회)를 찾아서 살길을 제시하고자 하여 매주 주일반. 토요일 반 금요일 반에 모이고 있습니다.
감사한 것은 이제 roadmaker로서 13분이 가입하셔서 기도응답의 실감을 느낍니다.
그래서 일단은 감사하면서 나눔의 광장으로 roadmaker밴드를 사용하여서 지력과 영력과 체력과 인력과 하나님의 능력과 경제력의 지평을 넓히기를 원합니다.
여기에 가입하시는 분은 일단 본인이 자원하는 마음이 있어야 하며 회비 10,000원 그리고 로드맵 맴버로서 성경 공부에 참여하는 사람들로 한정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메시지가 통일되고 신뢰심을 견고하게 하여 개인적으로는 자신의 삶의 현장에서 길을 제시하고 나가서는 국가를 위한 주님의 길을 알려주는 좋은 통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를 기회로 저도 일반적으로 새벽이슬을 보내던 것을 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band중심으로 올릴 것이며 다른 곳에서는 가능하면  보내지 않겠습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하여 저도 더 성실하게 섬기도록 저의 그릇을 준비하기 위합니다.
서로 밀어 주고 당겨주면서 하나님의 시간표에 따라 준비해 나갑시다. 영적으로 서로 기도해주며 메시지가 확립될 때까지 응원하는  액션도 아끼지 아니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잘 섬기고자 하는 이희만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