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슬 20190102        성경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2019년     창세기 강좌1 성경66

 

2019년 새해가 열렸습니다. 올해도 성경의 말씀을 붙잡고 성령인도받는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1장은 말씀하신 대로 그대로 되는 해가 되었습니다(1:9).

뭍이 드러나라하시니 그대로 되니라(1:9)“

씨가진 열맺맺는 나무를 내라 그대로 되어”(1:11)

광명체들이 하늘의 궁창에 있어 땅을 비추라하시니 그대로 되니라”(1:15)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라그대로 되니라“ (1:24)

내가 모든 풀을 먹거리로 주노라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 ( 1:30)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어 지니라” (2:1)

 

그대로 믿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그 믿음은 성경의 말씀을 붙잡을 때 이루어질 것입니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 질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으면 그대로 되니라(11:23). ”

 

2 . 말씀이 성취되는 현장을 주셨습니다. (2)

 

1) 교회에서 이루어집니다. (2:1)

하나님이 복되게 하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그날에 안식하셨음이니라.

하나님은 교회에 방향 맞추어 1주일을 지날 때 하나님이 축복하신다는 것입니다.

 

2) 직장에서 이루어집니다(2:15).

교회의 상징인 에덴동산에서 생수가 4방으로 흐릅니다. 그 물이 흘러가는 곳마다 생수가 흐르고 고기가 풍성하고, 강 좌우에는 12과실이 열리며, 잎사귀는 약재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런 정황에서 심고 거두는 법칙을 통하여 삶을 풍성하게 해주십니다.

주의 할 것은 에덴동산은 즐겁게 지내야 합니다. 선악과를 먹어서 남을 비판하고 감정윽 폭발하면 질병, 가난, 전쟁, 포로가 올것입니다.

 

3) 가정에서 이루어집니다(3).

홀로 살지 않고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는 세상입니다. 교회와 성도가 하나되고, 국가와 백성이 하나되고 남편과 아내가 하나되어 행복한 가정을 즐겁게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홀로지내지 말고 함께 의논하면서 지내야 할 것입니다.

홀로 있는 아내를 위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여자의 후손의 민족의 축복의 근원이 될 것입니다.

 

사랑의 주님,

2019년을 하루하루 지낼 때 주의 이름으로 승리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매일 말씀이 성취되도록 임마누엘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